안녕하세요 ~ 며칠 아픈 바람에 힘들었었는데 엊그제 드라이브를 하고 왔더니 다시 으쌰으쌰 할 수 있게 되었어요. !
영광에 가서 오션뷰 카페도 들리고, 굴비도 먹고 왔는데 겸사겸사 백수해안도로를 타고 쭉~ 드라이브를 했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카페 쉘부르와 장바우횟집 앞에 있습니다 !
다리를 따라 뜨거운 햇볕을 이기면서 전망대가 있는 곳으로 가보도록 할게여 !
벌써 큰 조형물이 저희를 반기더라구요 ! 저기가 포토존인가봅니다 ㅎㅎ
주변에 카페가 두,세개 정도 있었고, 주차장 따라 조금 내려가서 사진 찍으셔도 됩니다 ^^!
이건 전망대에서 반대편으로 찍어봤어요 ! 저희는 저기 차 있는 곳을 시작으로 길따라 쭉 내려왔습니다 ㅎㅎ
전망대 다리는 밑에 바다가 훤히 보여서 놀랬어요 ! 대신 전망대 걸어오늘 구간은 가운데 부분만 보이고, 메인 전망대에는 거의 조형물 주변 외에는 다 밑에가 보인답니다 하하 조금 놀랬지만 우리 정면을 바라보기로 해요 ㅎㅎ.....
멀리서 보니까 정말 멋진 배경이 되더라구요 ! 사진으로 열심히 담아도 눈으로 담는 것만 못하지만 그래도 진짜 멋있었습니다 ㅎㅎ 다들 여기서 많이 찍으시길래 저희도 대기했습니다 :)
돌아오면서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 위에 갈매기? 가 있더라구요 ! 너무 귀엽고, 배경과도 잘 어울려서 사진 한 장 찍어줬습니다 ㅎㅎ 근데 진짜 날이 너무 더워서 오래 있진 못했습니다 ㅠㅠ 하지만 뭔가 겨울에 와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!!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^0^ ( 아래사진 위치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