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! 오늘은 부산 여행기 중 좋았던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_!
이 곳은 부산 여행 전에 예약했던 집입니다. 저는 부산에 가서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편백찜 음식점을 알게 되었고, 프라이빗 룸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! 체인점이라 그런지 거의 유명지 근처에 꼭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
지방사는 저로써는 요런 고급 식당이 처음인데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!
우선 간판은 길세이로무시, 나무찜통(세이로)+찜(무시)라는 뜻으로, 편백나무로 만든 나무상자 안에 채소와 한우를 증기로 쪄내는 '고급 웰빙 요리'라고 하네요.
안내받은 룸으로 들어가 기다리면 메뉴판과 함께 밑반찬을 가져다 줍니다.
큰 테이블에 고급스런 편백찜기가 있었어요. 신기방기 ㅎ_ㅎ
가져다주신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! 직원분들과 소통이 조금 부족했지만,, 그래두 직접 랍스터 해체도 해주셨어요 !
룸은 어,, 방음이 엄청 잘 되는 편은 아니었어요 ㅎㅎ,, 그래두 음식이 맛있어서 만족 ㅎㅎ
저희가 시킨 메뉴는 고기와 랍스터를 추가하여 시킨 메뉴- 가격은 119,000원입니다.
등심, 차돌박이, 목살 고기를 얇게 싸먹기 좋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!
고기 밑에는 숙주가 많이 있었어요 ㅎㅎ
편백찜기에는 세 칸의 찜칸이 있는데용, 야채와 버섯, 호박, 메추리알 등의 함께 싸먹을 수 있는 것이 있더라구요 ㅎㅎ
그리고 앞에는 유자소스, 참깨소스, 매운소스 순으로 있습니다. 저는 돌아가면서 찍어먹었어요 !
개인적으로는 유자에 한표였던 ??
랍스터가 귀엽졍 ! 두명이 먹기 딱 좋아요 ㅎㅎㅋㅋ
전복, 낙지, 조개, 새우 등의 해산물과 함께 쪄진 랍스터 ㅋㅋㅋㅋㅋ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습니당 ㅎ
삼합으로 먹으니 너무 꿀맛 ㅠ 건강해지는 기분 !
마치 누구 생일인양 입고 온 옷과 함께 방문 인증샷 남기기 !
고급스러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ㅋㅋㅋ,,
그리구, 찜기 위에 올려놓은 반찬 ! 그 외에 더 있습니당 !!
ㅋㅋㅋㅋ기다리는 시간 약 20분 남짓 걸렸던 것 같아요 ㅎㅎ
배고파서 예민해졌던 모습은 어디가고 온순해진 나,, 여유롭게 먹고 나와 만족스럽게 계산을 하고 나왔습니당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