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친구한테 소개시켜 준 독도쭈꾸미집을 다녀왔습니다.
저도 엄청 오랜만에 독도쭈꾸미를 방문하게 되어서 한번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.
개인반영/솔직후기이니 살짝만 참고해주세요. ^-^
위치는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 8길 12 입니다.
메뉴는 기본/삼겹/새우/모둠 쭈꾸미가 있습니다. 저희는 삼겹쭈꾸미를 시켰어요. !
인당 시키시더라구요 ! (2인이면 2인분 이렇게) 가격은 1인당 기본 13,000원 삼겹/새우/모둠 14,000원 입니다.
메뉴판에 추천이라고 적혀있던 삼겹쭈꾸미는 저도 처음 먹어보는 것인데요. 오늘은 삼겹도 먹고 싶으니 섞어서 시키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삼겹쭈꾸미 입니다 ㅎㅎ 나오자마자 생으로 주시더라구요 ! 직원분께서 직접 볶아 조리해주시니 좋습니다.
중간중간 잘 뒤집어 주시더라구요. 어느새 소스가 잘 버무려지고 쭈꾸미들도 익어가고 있습니다.
맛있어 보이드라구요,, 츄릅
거의 다 되었을 때 콩나물과 당면을 넣어주십니다. (이건 쭈꾸미 시키시면 나가는 기본인 것 같더라구요.)
이제 삼겹살도 거의 다 익어가길래 치즈퐁듀를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
저희는 항상 조금매운맛으로 시키는데 오늘도 조금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!
근데 뭔가 치즈퐁듀가 먹고싶어서 시켰거든요 ㅎㅎ 이것은 5,000원 / 치즈사리는 3,000원.
따듯하게 1인화로?에 데워서 주시는데 치즈가 살살 녹으니까 불이 꺼지더라구요 ㅎㅎ 불을 더 추가하지 않아도 금방 굳지 않았습니다. 물론 너무 매워서 치즈 시킨건 잘한듯,,
조금매운맛도 맵더라구요,, 그래서 보통맛/안매운맛 이런게 아니었구나,,
무튼 원래 모든 음식은 처음 먹어 볼때가 가장 맛있잖아요 ㅎㅎ 오랜만에 왔는데 처음 그 느낌이 아니라 약간 실망,,,
처음엔 친구한테 난리를 치면서 자랑했는데 이제는 그냥 그렇더군요 ㅠ 그래두 제 친구들한테는 아직도 유명하고 맛있는가봅니다 ㅎㅎ 갔다왔다고 사진 올렸더니 알아보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!
이건 매장에 있던 왕따개...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ㅠ
아,참 매장 안에 화장실 있습니다 ! 참고하셔요 ~!